고스트 특별 전시

4월 8일부터 14일 일주일 간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청담 부티크에서 지금까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가장 특별한 컬러의 고스트 5대를 전시한다.

매혹적인 단순함그러나 놀랍게도 진보된 것이라는 모토 아래 Andreas Thurner의 손에서 디자인된 고스트는 단순하고 절제된 미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GHOST COLOR MAKE UP”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이번 고스트 특별 전시는 그러한 고스트의 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고스트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컬러를 입은 고스트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또한 5대 각각은 특징적인 옵션과 외장에서부터 시트베니어 등에 이르는 컬러 매치로 오너의 특별한 안목과 개성을 한껏 살린다.

오직 고스트만으로 청담 부티크를 채웠다는 것도 특별하다그렇기에 누구도 실망하지 않을 흔치 않은 진풍경을 선사하고 있다또한 고스트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고스트를 느껴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13일 토요일에 직접 고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Test Driving에도 참석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전시된 고스트의 컬러를 담은 케이터링도 준비되어 있다.

롤스로이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인 고스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SPECIAL WEEK. 그 자리를 빛내고 있는 5대의 고스트를 만나보자.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청담 부티크에 들어선 순간, 은은하고 우아한 매력의 SILVER GHOST와 TUSCAN SUN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SILVER GHOST

지금의 롤스로이스의 명성을 만든 실버고스트는 110년이 지나도 꾸준한 영감의 원천이다. 전 세계 단 35명만이 소유할 수 있는 실버고스트에는 그 유니크함을 한껏 드러내는 특별 제작된 환희의 여신상과 시계, 명판 등이 장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름 그대로 은은하게 빛나는 카시오페이아 실버 컬러의 외장과 내부의 셀비 그레이, 블랙의 조합은 은빛 우아함을 드러낸다. 역사와 모던함이 조화롭게 녹아든 실버고스트는 마스터피스이다.

TUSCAN SUN

국내에서 단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TUSCAN SUN 컬러는 내리쬐는 햇빛아래 반짝이는 황금빛 모래를 연상시킨다내부에는 매그놀리아와 만다린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함과 드라이빙의 시원함을 더했다또한 CONTRAST STITCHING으로 살린 디테일은 그 섬세함에 누구라도 빠져들게 된다.

로맨틱한 계단을 오르면 ARCTIC WHITE/SCALA REDBLACKBADGE, BOHEMIAN RED가 강렬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ARCTIC WHITE/SCALA RED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렬함전시 차량 중 유일한 투톤을 자랑하는 ARCTIC WHITE/SCALA RED는 롤스로이스 청담 부티크의 아름다운 계단을 올라 2층에 들어선 순간 사람들의 눈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ARCTIC WHITE/SCALA RED의 매력은 롤스로이스의 코치도어를 연 순간 더욱 빛이 난다내부 또한 레드와 화이트로 디자인되어 외장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ARCTIC WHITE/SCALA RED에서 문을 열고 내리는 상상만으로도 온몸이 짜릿한 전율을 느낄 것이다.

BLACK BADGE

 강렬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블랙 배지는 DARKNESS의 유혹에 녹아들었다다크 크롬으로 바디 실루엣을 감싸고 있으며블랙컬러로 재탄생한 환희의 여신은 그 대담한 모습을 당당히 드러내고 있다색다른 그릴과 21인치 CARBON FIBER COMPOSITE WHEEL은 그 매력적인 존재감을 더한다한계를 뛰어넘길 즐기고세련되고 섹시한 마인드의 소유자라면 머리 속에서 지워지지 않을 모델이다.

BOHEMIAN RED

 가장 안쪽에 위치한 BOHEMIAN RED는 차분하고 우아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이들에게 어울리는, 볼수록 빠져드는 컬러이다. 특히 어두운 밤 차 안에서 STARLIGHT HEADLINER와 오디오를 곁들인다면 그 황홀한 감상에 젖어들 수 밖에 없다. 로맨틱한 감성과 동시에 웅장한 멋을 지닌 BOHEMIAN RED의 양면적인 매력은 엄청난 존재감을 지닌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