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MC Dawn 아프리카 출시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CEO 토스텐 뮐러 위트비스(Torsten Müller-Ötvös)는 2015년 9월 8일 새로운 롤스로이스 Dawn 의 글로벌 데뷔 무대에서 "새로운 롤스로이스 Dawn 은 지금까지 제작된 그 어떤 롤스로이스보다 더욱 강력하고 매력적인 만남을 약속하며, 슈퍼 럭셔리 오픈 카 드라이빙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태양 아래서 주변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것을 즐기는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슈퍼 럭셔리 드롭헤드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데뷔 무대 이후 전 세계 언론을 대상으로 이 새로운 자동차를 런칭할 완벽한 장소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6개월 후인 2016년 3월 8일, 세계 최고의 부호들만의 휴양지인 남아프리카공화국 남서부 웨스턴케이프 주의 아름다운 도로에서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 미디어가 Dawn 을 시험 주행하게 됩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선택한 Delaire Graff Estate는 이 세계 최고의 휴양지의 보석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스텔렌보스 와인이 생산되는 포도밭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보석상 로렌스 그래프(Laurence Graff)가 소유한 와이너리인 Delaire Graff Estate는 아름다운 장소, 뛰어난 와인과 파인 다이닝, 고급스러운 숙소, 그리고 아름다운 미술과 보석이 어우러져 롤스로이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아 떨어집니다.

전 세계에서 모인 기자단은 웨스턴케이프의 경이로운 환경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산길, 그리고 포도밭을 감싸는 곡선 도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이사 리처드 카터(Richard Carter)는 "웨스턴케이프의 아름다운 경관과 뛰어난 도로, 그리고 호화로운 숙박 시설은 세계 최상급 기자단에게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오픈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롤스로이스 Dawn 을 시험주행하기 위한 가장 완벽한 환경입니다."라고 밝히며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국민으로써 전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인 롤스로이스를 고국에서 런칭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